본문 바로가기
Flutter

Flutter Engage Extended Seoul Goods!

by Empering 2021. 5. 12.
반응형

의문의 택배 도착..

구..구글님이 왜??

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알 수 없는 택배가 도착해 있는데...

보낸 사람이.. 구...글...?? 🙀

요즘 애드몹 광고가 안나오고 있는데 그거 때문인가...🤔

신나게 택배를 뜯어 봤더니...

Flutter Engage Extended Seoul 2021 Goods!! (근대 왜 손수건이지?ㅋㅋ)

지난 2021년 4월 1일에 있었던 Flutter Engage Extended Seoul 2021 기념품이었다!! 🤗

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 행사는 불가능하고 온라인에서 한 행사였지만 흥미로운 내용들로 진행되었었다.

특히 고두혁님께서 발표해주셨던 에러 처리 관련 내용은 정말 마음에 들었고, 발표자님의 프로그래밍 내공이 엄청나다는 게 느껴지는 시간이었다.

관련 행사 세션은 youtube에서도 다시 보기 가능하다. (link)

앞으로도 Flutter 관련 행사들이 한국에서도 더 많이 열리길 바라면서.. 마무리를.. 🙏

 

아직 어디에 써야할지 모르겠다...ㅋㅋ

 

반응형

댓글